일상의 재미

롯데타워 '비채나' 후기

행복주인 2024. 6. 27. 13:53

안녕하세요!

 

이번에 조카 돌찬치를 비채나에서 하게 되어 다녀왔는데요!!

 

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요 ㅎㅎ

 

일단 뷰가~
빼곡하죠,,
확실히 높아서 그런지 한 눈에 다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!

 

엄청 높고 아주 높습니다 ㅎ..ㅎ

 

아기 돌잔치 사진 마구 찍고,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였답니다 ㅎㅎㅎㅎㅎㅎ

 

코스는 이렇게 나왔답니다!

 

그러면 이제 요리 사진을 와다다다 풀어볼게용><

 

스테이크 맛 돌아버려요.... 마지막 식사는 더 맛있어요ㅠㅠㅠㅠ
오리고기도 짱맛! 흰살생선도 짱맛!
전복 끝장나구요, 옥수수전은 진짜 또 먹고 싶어요....

 

하나씩 가져오셔서 주셨는데,설명도 너무 자세하게 잘 해주시고, 중요한 건 맛이 너무 있더라구요!!!!!

 

저는 주시는 거 싹 다 먹었는데, 마지막에 후식은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못먹고 웬만한 건 감탄만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

 

특별한 날 방문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~~

 

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고,

가족끼리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^-^

 

오랜만에 또 가고 싶네용/...

 

 

야경은 어떻냐규요?!

 

사진엔 우와~라는 반응이 안 담기네용.//

 

그럼 다음 포스팅에 또 만나요!

 

(혹시 궁금한 것은 댓글로 남겨주세용)